김정문알로에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는 추석을 맞아 제주산 생알로에 성분으로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프리미엄 선물세트 ‘2022 큐어 & 알로에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김정문알로에는 제주 자사 농장에서 친환경농법으로 1,000일간 재배한 생알로에를 수확 6시간 내 원스텝 공정으로 원료화해, 피부 진정, 미백, 탄력 개선 등 알로에 효능을 극대화했다. 제주산 생알로에 원료는 수입산 분말 원료에 비해 수분 및 오일 보유력, 유효성분 응집력, 항산화 물질 함유량이 최대 70배 높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다양한 피부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청정 제주 생알로에 레시피를 담았다. 헤어·바디·스킨 제품 5종을 구성해 단품 대비 55% 저렴하다.
보습 라인은 24시간 보습 지속, 진정, 항산화, 콜라겐 및 엘라스틴 생성에 도움을 주는 제주산 생알로에베라잎즙, 알로에잎추출물 등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세우는 ‘큐어 크림 프라임’, ‘큐어 알로에 베라 퍼퓸 바디로션’이 포함됐다.
클렌징 라인 3종 ‘큐어 수딩 & 마일드 알로에 폼클렌저’, ‘큐어 사포나리아 알로에 젤 바디워시’, ‘큐어 사포나리아 알로에 젤 샴푸’는 전 성분의 96~98%가 식물에서 유래해,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았다.
기프트 세트는 전국 50여 개 김정문알로에 HB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