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안동홍보와 꾸준한 기부 약속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권기창·김원)는 2일 방송인 겸 월영당 이진봉(왼쪽 1번째) 대표로부터 장학금 500만 원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방송 '강철부대'에서 707특임단 팀장으로 출연해 전국적으로 이름을 알린 이 대표는 지난해에도 방송 출연료 500만 원을 안동시에 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한 바 있다.
현재 안동시 대표 관광지 안동댐 월영교 일원에 위치한 월영당 한옥카페를 운영하며 다양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월영당 한옥카페는 기와 지붕 위에 휘영청 떠 있는 큰 보름달이 월영교와 잘 어우러진다. 또한, 안동지역의 다양한 농산물을 활용한 특색있는 메뉴들이 매력적이다. 대표적인 메뉴는 안동대마를 활용한 안동대마라떼와 그 외에도 쌀, 생강, 사과, 흑임자, 쑥, 마늘 등 다양한 농산물을 접목한 음료와 디저트가 있다.
이진봉 대표는 “안동이라는 브랜드와 지역의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어 감사하며 이에 대한 보답으로 월영당 수익 중 일부를 안동시장학회에 장학금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안동지역 홍보에 적극 나설 것이며 꾸준한 기부를 통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안동시장학회 신임 이사장으로 취임하고 첫 기부자로 월영당 이진봉 대표를 맞이하게 되어 더 기쁘고 감사하다"며 "정성이 깃든 장학금은 지역의 우수 인재양성에 소중하게 쓰여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