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함연지가 시아버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시아버지가 집 놀이동산을 만들 계획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함연지는 지난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아버지의 며느리 사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함연지는 시아버지의 요리 비법 배우기에 나섰다. 그는 시아버지가 알리오 올리오를 잘 만든다는 이야기를 듣고 "시아버님께서 유럽에서 6년을 사셨다. 그래서 유럽 음식에 대한 일가견이 있다. 이탈리아 사람들 하듯 집에서 집밥처럼 파스타를 잘 만드신다"고 했다.
함연지는 "아버님이 항상 계획을 많이 하신다. 인생을 재밌게 사시는 분인데 태어날 2세를 위해 집 놀이동산을 계획하고 있다고 들었다"고 말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이에 함연지 시아버지는 놀러 오고 싶은 할아버지 집을 만들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긴 복도를 활용해 공 몇 개 놔두고 던지면 재밌을 듯하다. 초등학교 때 되게 넓었던 운동장이 지금 가면 되게 조그맣다. 아기들에게는 복도가 길게 느껴질 거다. 거실에는 기차놀이를 할 수 있게 건널목도 만들 거다"라고 말했다. 함연지는 훗날 화목한 분위기에서 아기를 키울 수 있을 듯해 기대된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함연지는 드라마 '빛나라 은수', 예능 '볼빨간 라면연구소' '동굴캐슬' 등에 출연했다. 또한 뮤지컬 '아마데우스' '노트르담 드 파리' 등으로 대중을 만났다. 그는 2017년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