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은 친한 친구들 앞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가 티저 영상으로 그의 다양한 모습을 예고했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측은 29일 무대 위 가수 아이린과 인간 배주현(아이린 본명)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는 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가수 아이린의 모습, 그리고 데뷔 초부터 함께한 친한 친구들과 휴가를 떠난 인간 배주현의 모습을 담는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린은 무대에 오르기 전 무대 세팅을 꼼꼼하게 점검하고 틈틈이 안무를 연습했다. 또한 팬들 앞에 서기 전 발을 동동 구르며 설렘과 긴장을 감추지 못했다. 무대 위 열정을 뿜어내던 아이린은 여행 중에는 높은 텐션을 자랑했다. 자전거를 타고 바다를 구경하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측은 "가수 아이린의 무대 뒤 모습과 인간 배주현의 뜻밖의 오프(OFF) 시간 모습을 가까이에서 담았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가수 아이린과 인간 배주현을 동시에 만나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제작진은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약 7, 8년 동안 스케줄과 일상을 함께한 찐친 스태프들과 휴가를 떠난 아이린의 편안하고 꾸밈없는 모습들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귀띔했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는 다음 달 4일부터 매주 목, 금요일 오후 6시 시즌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