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가수 비비, SNS 라이브 도중 오열…소속사 "앨범 준비 스트레스 탓"

알림

가수 비비, SNS 라이브 도중 오열…소속사 "앨범 준비 스트레스 탓"

입력
2022.07.22 17:40
0 0

가수 비비, SNS 라이브서 팬들과 소통하다 돌연 눈물
소속사 "앨범 준비하는 과정에서 스트레스 받은 탓"

가수 비비가 SNS 라이브 도중 오열해 팬들의 우려를 자아냈다. 비비 SNS

가수 비비가 SNS 라이브 도중 오열해 팬들의 우려를 자아냈다. 비비 SNS

가수 비비가 SNS 라이브 도중 오열해 팬들의 우려를 자아냈다. 이에 비비는 이튿날 우회적으로 심경을 해명했다.

지난 21일 비비는 자신의 SNS 라이브 도중 일정에 대한 피로감을 토로하면서 눈물을 흘렸다. 당시 비비는 "나는 낮잠도 자고 싶고, 휴식도 취하고 싶은데 그럴 수가 없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비비는 "팬들은 내가 얼마나 힘들게 일하는지 모를 것"이라며 거듭 호소했다.

이후 팬들의 걱정 섞인 목소리가 커졌다. 쉬고 싶다는 마음을 공개적으로 토로한 만큼 비비의 상황에 대한 우려와 소속사에 대한 지적이 크게 일었다.

결국 비비는 22일 팬들의 심경글을 공유하면서 일각의 걱정을 덜어내고자 나섰다. 해당 글에서 팬들은 "비비는 자신이 무리하게 과로를 하고 있고 피곤과 스트레스 때문에 한 행동에 대해 오해를 풀고 싶어 한다"라며 "그녀는 창작자로서 완벽주의자이며 다가오는 앨범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싶어한다. 그게 쉬지 않고 일해왔던 이유로 이건 소속사에 의해 강요되지 않는다"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와 관련, 이날 소속사 관계자는 본지에 "소속사와 문제가 있거나 일정의 문제가 아니다. 아티스트가 정규앨범을 준비하다가 스트레스를 받았다. 라이브를 하다가 감정이 북받쳤던 상황이다"고 설명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