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주)이노텍코리아
토목ENG 전문회사 (주)이노텍코리아(대표 정인호)가 종합건설회사로 기업 체질 혁신에 나선다.
부동산개발업 진출과 독자 개발한 자동화계측 시스템을 바탕으로 사업영역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는 2010년 설립 이래 토목설계부터 안전진단, 지하안전영향평가, 토공, 보링, 그라우팅, 포장공사 등의 지반조성포장공사, 철근콘크리트, 상하수도, 비계조물 해체 공사 등 종합건설회사 수준의 역량으로 업계를 선도해왔으며, 신속한 고객 대응능력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적극적인 우수기술발굴과 마케팅 지원을 진행해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다.
현재 이노텍코리아는 PSP공법, AGS공법, 스마트헤리컬 파일 공법 등 친환경적·경제적 공법을 발굴해 설계·시공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최대심도(68m)인 부산에코델타시티 2-5공구와 국내 최초 굴절형PBD 공법을 적용한 에코3-3공구현장 및 명지지구, 인천신항송도현장 등 70여 개 현장에서 성공적인 과업 수행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정 대표는 직접 전 현장에 주 1회 방문해 현장 기술지도와 안전관리를 진행하며 ESG경영 실현과 안전사고 예방에도 힘쓰고 있다.
이달 초 환경부장관 표창을 받기도 한 정인호 대표는 “일로매진(一路邁進) 자강불식(自强不息)의 경영방침으로 당사의 기술을 필요로 하는 모든 에이전트와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