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새로운 시작"...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월드 투어에 감격

알림

"새로운 시작"...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월드 투어에 감격

입력
2022.07.03 17:55
0 0

3일 첫 월드투어 '액트: 러브 식' 서울 공연 마무리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첫 월드 투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 투어 '액트: 러브 식' 인 서울'을 개최했다. 빅히트뮤직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첫 월드 투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 투어 '액트: 러브 식' 인 서울'을 개최했다. 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데뷔 첫 월드 투어를 통해 팬들과 마주한 소감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첫 월드 투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 투어 '액트: 러브 식' 인 서울'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LOVE SICK' IN SEOUL, 이하 '액트: 러브 식') 2회차 공연을 개최했다.

'액트: 러브 식'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약 3년 4개월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월드 투어다. 지난해 10월 첫 단독 콘서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라이브 '액트: 보이''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던 이들은 이번 서울 공연을 통해 회당 약 5,000명, 이틀간 약 1만 여 명의 팬들을 만났다.

이날 역시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에 멤버들은 "오늘도 꽉 찼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휴닝카이는 "드디어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한 공간에 모여서 여러분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두 번째 날을 맞이하게 됐다. 너무 보고 싶었고, 목소리도 듣고 싶었다"고 인사를 건넸다.

태현은 "어제는 긴장도 많이 하고 흥분도 많이 하고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모르겠는데 (마지막) 인사를 하고 있더라"고 전날 공연의 소회를 전했고, 휴닝카이는 "어제도 정말 즐겁게 콘서트를 했는데 오늘도 열심히 한 번 달려보자"고 각오를 다져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이어 수빈은 "그동안 보여드린 적 없는 새로운 무대들로 준비를 했다. 저희의 새로운 콘서트의 시작을 여러분과 함께 하는 순간, 평생 기억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공연의 시작을 알린 오프닝 곡은 '제로 바이 러브 송'이었다. 태현은 "어떤 공연이든 첫 곡을 가장 고민하게 되는 것 같다"고 말한 뒤 "특히 '제로 바이 러브 송'의 모아 분들의 응원을 직접 듣는 것이 처음이다. 평소보다 인이어 볼륨을 크게 했는데도 여러분의 응원 소리가 다 뚫고 들어오더라. 약간 화음같기도 하고 너무 듣기 좋더라"고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콘서트에 대한 기쁨을 드러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에서 '꿈의 장'과 '혼돈의 장', 각 시리즈를 연결하는 2개의 '미니소드(minisode)'를 아우르는 세트리스트로 풍성한 무대를 완성했다.

지난 2일 서울 첫 공연을 시작으로 이날 두 번째 서울 공연을 통해 본격적인 월드 투어의 시작을 알린 이들은 이달 북미, 9월 일본, 10월 아시아 공연을 이어가며 총 14개 도시, 20회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