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후시딘’
코로나19가 한풀 꺾이고 야외 활동이 잦아지면서 넘어지고 긁히는 등 크고 작은 상처로 고생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상처 부위가 세균에 감염되면 염증이 생기고 흉터를 남길 수 있기 때문에 상처가 생긴 직후 빨리 조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아이들의 경우 피부가 연약해 흉터를 남기지 않으려면 상처 부위가 더 감염되지 않게 해야 하는데, 동화약품의 대표 상처치료제인 후시딘은 높은 항균효과로 흉터를 예방하는 데 뛰어나다.
후시딘은 퓨시드산나트륨이 주성분으로 피부감염증을 일으키는 포도상구균·연쇄구균에 강력한 살균효과를 보이며 흉터 발생을 최소화한다. .
후시딘은 연고 외에도 밴드 등 다양한 제형과 용량의 제품 라인업을 갖춰 상처 부위나 상황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후시딘 밴드는 고분자 친수성 하이드로겔 소재를 사용해 딱지가 생긴 후에도 흉터 없이 상처가 치유되도록 돕는다. 후시딘연고 3.0g은 기존 튜브형 후시딘 연고를 1회 사용 분량(0.25gx12개) 0.25g 파우치 포장으로 일상생활에 들고다니기 편해 만약의 사고를 대비하기에 좋다. 후시딘 히드로 크림은 항염·항알레르기·항소양 기능으로 습진, 아토피 등 다양한 피부질환에 사용할 수 있다. 후시딘겔은 얼굴이나 체모 부위에도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바를 수 있다.
1980년 출시된 후시딘은 국내 상처치료제 관련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