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슈퍼주니어, 이토록 화려한 '레전드'의 귀환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슈퍼주니어, 이토록 화려한 '레전드'의 귀환

입력
2022.06.16 08:47
0 0
그룹 슈퍼주니어가 정규 11집으로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레이블sj 제공

그룹 슈퍼주니어가 정규 11집으로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레이블sj 제공

그룹 슈퍼주니어가 정규 11집으로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5일 오후 11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1집 Vol.1 앨범 'The Road : Keep on Going (더 로드 : 킵 온 고잉)'의 첫 번째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콘셉트 트레일러와 함께 '더 로드 : 킵 온 고잉(The Road : Keep on Going)'의 시작을 알린 슈퍼주니어가 이번 단체 티저에서도 웅장한 스케일을 예고해 국내외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티저 속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등 슈퍼주니어 아홉 멤버는 안정감 있는 구도로 단체 활동에서만 만날 수 있는 조화로운 케미스트리로 성장과 성숙함을 넘어 농익은 슈퍼주니어의 분위기가 남다른 압도감을 전했다. 과연 멤버들의 눈빛은 어떤 스토리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티저 이미지 속 슈퍼주니어의 의상을 장식한 흰색과 붉은색의 색감이 눈길을 끈다. 이러한 요소들이 '더 로드 : 킵 온 고잉'의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더 로드 : 킵 온 고잉'과 다음 달 15일 서울에서 출발하는 새로운 월드 투어 '슈퍼쇼 9 (SUPER SHOW 9)'을 통해 슈퍼주니어는 올해도 활발한 단체 활동을 이어간다. 지난 2월 스페셜 싱글 '더 로드 : 원터 포 스프링(The Road : Winter for Spring)'으로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 슈퍼주니어가 어떤 무대로 글로벌 시장에 반향을 일으킬지 기대가 모인다.

슈퍼주니어의 정규 11집 Vol.1 '더 로드 : 킵 온 고잉'은 다음 달 12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