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의 앤디가 고민을 털어놨다. 그는 이은주와 자주 싸운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공개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의 예고편에는 앤디 이은주의 모습이 담겼다.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 앤디와 이은주는 바다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앤디가 이은주에게 뽀뽀를 해주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다. 두 사람은 차를 타고 이동하는 중에도 웃음꽃을 피웠다.
그러나 앤디 이은주에게는 고민이 있었다. 이은주는 "우리가 진짜 많이 싸운다"고 했고 앤디는 "하루에 한 번 꼭 싸운다"고 말했다. 이어 앤디의 "내가 무슨 말만 하면…"이라는 이야기에 이은주는 "이렇게 계속 얘기하면 또 싸운다. 오빠는 내게 져주지 않는다"고 했다. 앤디가 "얘기를 안 하겠다"고 하자 이은주는 "말을 말자"고 답했다.
신화 멤버 중 에릭 전진에 이어 세 번째로 결혼 소식을 전한 앤디는 지난 12일 9세 연하 이은주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은주는 제주 MBC에서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등을 진행하며 아나운서로 활약하다 최근 퇴사했다.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측에 따르면 앤디와 이은주는 사전 인터뷰에서 "우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게 동상이몽이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프로그램을 통해 러브스토리를 전하고 신혼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