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별똥별' 종영 아쉬움 달랠 명품 OST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별똥별' 종영 아쉬움 달랠 명품 OST 공개

입력
2022.06.11 16:51
0 0
‘별똥별’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OST 올트랙 음원이 공개된다. 블렌딩 제공

‘별똥별’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OST 올트랙 음원이 공개된다. 블렌딩 제공

‘별똥별’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OST 올트랙 음원이 공개된다.

11일 드라마 ‘별똥별’의 OST를 제작하는 블렌딩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별똥별’ 올트랙 음원이 발매된다.

이번 올트랙 음반에는 매 회차 끝을 장식하며 듣는 순간 드라마의 장면을 스치듯 떠올리게 한 Part.1 남우현의 ‘Shooting Star’, 설렘과 두근거림을 담은 리드미컬하고 포근한 사운드의 김재환 ‘How I Feel’을 포함, 고백하지 못한 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고 매력적인 보이스의 하모니로 그려낸 듀엣송 Part.3 손디아(Sondia), ‘빈센트블루 - 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가 수록된다.

또한 하림의 원곡을 감성 보컬 규현이 재해석하여 절제된 깊은 슬픔이 한층 두드러진 발라드곡 ‘출국’과 어쿠스틱 사운드로 삶의 무게에 지친 마음을 포근히 보듬어주는 위로송 ‘Won’t give up’까지 5곡의 가창곡과 inst에 극의 영상미를 더하고 시청자들의 감정선을 매만져 준 41곡의 BGM 트랙까지 총 51곡의 음원이 실린다.

‘별똥별’ Original Sound Track’은 시청자와 리스너의 감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위트있고 감각적인 음악을 제작하는 김준석 음악감독의 진두지휘로 완성됐다. 무비 클로저 작곡진의 섬세함으로 만들어진 스코어 곡들이 모두 담겨 작품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별똥별’은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연예계 현장을 현실적으로 그려낸 스토리에 풋풋하고 달달한 로맨스를 더해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날 최종화를 앞두고 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