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뱅킹앱으로 상담 신청하면
은행 방문없이 주택담보대출 가능
8월말까지 서비스 이용 이벤트 진행
고급숙박권, 국민관광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BNK경남은행은 고객이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을 이용해 상담 신청하면 대출 상담부터 실행까지 은행 방문없이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 모바일 상담신청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신청 대상은 부산 울산 경남 지역 KB시세 확인 가능한 아파트다.
이용 방법은 모바일뱅킹앱 금융상품 대출 코너에서 '주택담보대출 상담신청'을 클릭한 뒤 신용정보 동의, 담보아파트 및 자금용도 선택 절차를 거치면 된다.
상담 신청 후 2일 이내 1차 상담이 진행되며 필요시 전문상담사가 직접 고객 방문을 통해 주택담보대출을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허종구 BNK경남은행 리테일금융부장은 "주택담보대출 모바일 상담신청 서비스가 시행됨에 따라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주택담보대출 모바일 상담신청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오는 8월말까지 3개월간 '주택담보대출 모바일 상담신청 서비스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주택담보대출 모바일 상담신청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52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보내준다.
또 상담신청을 하고 주택담보대출을 실행한 고객 가운데 7명을 추첨해 2명에게 50만 원 상당 부산해운대 엘시티 숙박권과 5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30만 원권을 지급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