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SNS 싸이월드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많은 스타들이 싸이월드 사진첩에서 찾은 과거 사진들을 공개하며 팬들과 함께 추억 여행을 떠났다. 낮은 화질의 사진 속에는 연예인들의 지난날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김고은
배우 김고은은 자신의 SNS에 "싸이월드 복구"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금과 다름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김고은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밝은 미소와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시선을 모았다. 김고은과 한국예술종합학교 동기인 안은진은 "진짜 너무 예쁘고 너무 귀엽고 빨간 바지도 빨간 가방도 다 기억나고…"라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이민정은 김고은의 귀여운 비주얼을 칭찬했다.
윤종신
가수 윤종신은 2004년 막을 내린 MBC 드라마 '논스톱 4'에서 호흡을 맞췄던 이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윤종신의 SNS를 통해 장근석 이윤지 현빈 한예슬 등 많은 스타들의 과거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윤종신은 한층 젊어 보이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안경을 쓴 장근석은 귀여운 매력을 뽐냈고 이윤지 현빈 한예슬은 앳된 얼굴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인 장성규는 "와. '논스톱' 너무 그립네요, 진짜!"라는 댓글을 통해 해당 프로그램의 애청자였음을 드러냈다.
소이현
과거 사진 속 배우 소이현은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싸이월드가 열렸다. 와우. 그때나 지금이나 어쩜 이래. 신기하다, 그때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남편 인교진의 모습까지 함께 담겨 있다는 점에서 소이현의 게시물은 더욱 주목받았다. 소이현이 공개한 사진에서 그와 인교진은 포즈를 취하며 달콤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인교진의 과거 사진 아래에는 '나랑 제일 친한 연기자이자 오빠'라는 설명글이 쓰여 있었다.
설현
그룹 AOA 출신 설현 또한 SNS에 "어린이날 기념으로 싸이월드에서 털어온 나의 추억"이라는 글을 올리며 지난날을 떠올렸다. 과거 사진 속 설현은 초롱초롱한 눈빛이 돋보이는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해당 게시물에 코미디언 김신영은 "렌즈 끼셨어요?"라는 댓글을 남겼고 설현은 "꼈던 거 같아요"라고 답했다. 설현의 게시물을 통해 마이크를 든 채 가창력을 뽐내는 그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