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후분양 장기일반 민간임대, 8년 동안 이사 걱정 “끝”

알림

후분양 장기일반 민간임대, 8년 동안 이사 걱정 “끝”

입력
2022.05.20 09:27
0 0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 이달 공급

8년 동안 이사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후분양 장기일반 민간임대 아파트인 ‘서산 테크노밸리 우미린’이 이달 충남 서산시 서산테크노밸리 A3a블록에 공급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국적의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올해 10월 입주가 가능하다.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재당첨 제한 또한 적용되지 않는다. 임대보증금 및 월 임대료 상승률도 5% 이내(2년 단위)라 8년간 안정적인 주거가 보장된다.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4층, 6개 동 규모이며 ▲59㎡ 463가구 ▲79㎡ 88가구 총 551가구로 구성된다.

서산 테크노밸리는 서산시 일원에 조성된 일반산업단지다. 서산 내 새롭게 조성돼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갖췄고, 인근 오토밸리일반산업단지, 서산인더스밸리일반산업단지, 대산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이동이 편리해 직주 근접성이 뛰어나다.

단지 옆에 성연초등학교가 있고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이 예정돼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국민체육센터(공사 중)와 상업시설이 단지와 가깝고, 수변공원 등 주변의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서산 시내와도 멀지 않아 롯데마트, 이마트 등의 생활인프라 이용도 용이하다.

단지 내 피트니스클럽, 작은 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도 알차게 갖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