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라이비(TRI.BE) 멤버 송선이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에 참여했다.
19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는 트라이비 송선이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 Part.9 '썸씽(Something)'이 발매된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드라마다.
'썸씽'은 사랑을 시작하는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상큼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풋풋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멜로디와 편곡이 인상적이다. 자기 자신도 모르게 상대방에게 빠져드는 마음을 수줍게 표현한 가사에서 사랑스러움이 느껴진다.
트라이비의 메인보컬 송선의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은 작품 주인공들의 로맨스에 설렘과 상큼함을 가미시켜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인다. 특히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사내맞선' 등 다양한 드라마 OST를 만들어낸 프로듀싱팀 빨간양말과 INAN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트라이비는 지난해 2월 17일 첫 번째 싱글 '트라이비 다 로카'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후 1년 동안 '둠둠타' '러버덤(RUB-A-DUM)' '우주로(WOULD YOU RUN)' '바바송(The Bha Bha Song)' 등의 곡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글로벌 음악시장이 주목하는 루키로 우뚝 섰다.
한편 트라이비 송선이 참여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9 '썸씽'은 이날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