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반려동물 유기농 먹거리 50여종 제품화

알림

반려동물 유기농 먹거리 50여종 제품화

입력
2022.05.18 10:13
0 0

[2022 녹색에너지 우수기업대상] 디사이플스

주식회사 디사이플스(‘어글어글’·대표 동지훈)는 2017년 설립된 반려동물 친환경 식품 전문기업으로 세스코 인증 시스템과 국제품질경영시스템(ISO9001) 인증을 받은 조리시설을 운영하며 반려동물 영양학 강의, 반려동물 푸드 쿠킹클래스 등을 지난 6여 년간 수행해 왔다.

특히 뛰어난 제품 연구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유기농 케이크, 베이커리, 스팀, 우유껌, 육포, 스튜 등 50여 종의 레시피를 제품화에 성공해 마켓컬리, 쿠팡 로켓프레시, 롯데백화점 등에 납품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그 결과 디사이플스는 지난해 인천시 모범기업 표창장을 받았다.

또한 인천서구장애인종합복지관과 장애인들의 현장직업훈련 참여 기업, 청년이 일하기 좋은 인천시 청년기업 인증기업,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벤처 인증기업으로서 지역사회 공헌 및 일자리 창출 등에서 지속적인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올해에는 대규모 투자로 시설 확장 및 연구개발에 집중해 반려동물들을 위한 친환경 제품의 국내 보급률을 높이고, 나아가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해 K-Pet Food 문화 정착에도 노력하는 등 환경 보전과 반려동물 먹거리 인식 개선이라는 일거양득의 가치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