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가스 제거 위한 혁신적 환경소재 생산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유해가스 제거 위한 혁신적 환경소재 생산

입력
2022.05.17 10:16
0 0

[2022 녹색에너지 우수기업대상] 엠앤이테크

엠앤이테크(대표 이상철)는 혁신적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춘 환경소재를 생산하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석유화학 공장이나 일상에서 배출되는 유해가스를 제거하는 흡착제, 촉매 등이 있으며 흡착탑, POU-scrubber, 방독면, 공기청정 필터 등에 적용되고 있다. VOCs, NOx, SOx, HF, SiH4, AsH3, PH3, NH3, CO, Cl2, H2S 등 다양한 유해가스를 제거한다. 제품의 형태는 Ball, Pellet, Granule, Honeycomb-type가 있다.

최근 엠앤이테크는 탄소중립과 미세먼지 이슈와 관련해 반도체 산업현장의 니즈에 맞춘 저비용의 THCs 및 NF3 동시분해용 촉매 개발에 나섰다. 내년부터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분야에 납품을 시작으로 꾸준한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VOCs, PFCs 외 복합유해가스 등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One-pass형 처리기술로 확대할 계획이다.

엠앤이테크의 경영철학은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대기오염 걱정이 없는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것이다. 이와 관련 이상철 대표는 “앞으로 제품 성능과 기술 개발을 지속해 탄소중립에 앞장서는 환경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