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박승희 "남편은 패션 브랜드 대표…내가 청혼했다" ('동상이몽2')
알림

박승희 "남편은 패션 브랜드 대표…내가 청혼했다" ('동상이몽2')

입력
2022.05.17 08:34
0 0
박승희가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남편을 언급했다. 박승희는 자신이 남편에게 청혼했다고 밝혔다. SBS 캡처

박승희가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남편을 언급했다. 박승희는 자신이 남편에게 청혼했다고 밝혔다. SBS 캡처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박승희가 패션 브랜드 대표인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자신이 먼저 청혼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박승희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박승희는 남편을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남편이 패션 브랜드 사업을 하고 있다"고 밝힌 뒤 청혼과 관련된 일화를 공개했다. 박승희는 "(내가) 고백도 먼저 하고 결혼도 먼저 하자고 했다. 당시 30대였던 남편은 경제적인 부분이 만족이 안 되다 보니 (결혼을) 망설였던 듯하다. 그래서 내가 먹여살리겠다는 말을 했다"고 전했다.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인 이규혁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다. 이규혁은 '김연아의 키스 & 크라이'로 인연을 맺은 손담비와 최근 결혼했다. 두 사람은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달콤한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박승희는 이규혁이 결혼을 못 할 줄 알았다고 했다. "규혁 오빠가 '난 장가 못 간다'라고 계속 말씀하셨다. 그런데 손담비씨처럼 너무 예쁘신 분을 만났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박승희의 말을 듣던 손담비는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박승희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은퇴해 가방 디자이너에 도전했다. 그는 지난해 4월 5세 연상의 패션 브랜드 대표와 결혼식을 올렸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