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박재범, 허니제이 이어 또 댄스 크루 영입
알림

박재범, 허니제이 이어 또 댄스 크루 영입

입력
2022.05.16 10:16
0 0

박재범 설립 레이블 '모어비전', MVP 영입

가수 박재범이 설립한 레이블 모어비전(MORE VISION)이 댄스 크루 MVP (엠브이피)를 품었다. 모어비전 제공

가수 박재범이 설립한 레이블 모어비전(MORE VISION)이 댄스 크루 MVP (엠브이피)를 품었다. 모어비전 제공

가수 박재범이 설립한 레이블 모어비전(MORE VISION)이 댄스 크루 MVP (엠브이피)를 품었다.

소속사 모어비전은 1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댄스 크루 MVP(MORE VISION PROJECT) 단체 포토와 각 멤버들의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하며 이들의 영입을 알렸다.

MVP는 ‘MORE VISION PROJECT’의 준말로, 지난 2월 모어비전의 수장 박재범이 지난 결성한 댄스 크루다. 주니 와썹 너리원 곤조 쇼리포스 옐로디 시온 태리 빛 박재범까지 총 아홉 명으로 구성된 이들은 공식 SNS를 통해 독창적인 댄스 퍼포먼스 영상들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3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박재범이 MVP 멤버들과 함께한 비보잉 연습을 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선을 모으기도 헀다. 특히 이들이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맨 오브 우먼 미션 당시 지원 사격을 펼쳤던 이력까지 자연스레 밝혀지며 또 한번의 화제성을 불러일으켰다.

예전부터 "내 정체성의 뿌리는 비보이"라고 밝힌 적 있는 만큼, 실력 있는 댄서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가진 박재범은 본인이 주축이 되어 MVP를 직접 기획하며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고 있다.

이 가운데 너리원과 곤조는 JTBC '쇼다운' 프로그램에서 리버스 크루로, 쇼리포스는 원웨이 크루로 출연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이처럼 별도의 크루에 소속되어 각자의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전개해왔던 MVP 멤버들은 앞으로 모어비전에서 MVP란 이름으로 함께하게 된다.

모어비전에서 하나가 된 MVP 멤버들이 앞으로 어떤 완성도 높은 시너지와 열정 가득한 행보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