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송지효 "김종국과 러브라인, 진짜 싫었다...설렌적 NO" ('떡볶이집')

알림

송지효 "김종국과 러브라인, 진짜 싫었다...설렌적 NO" ('떡볶이집')

입력
2022.05.11 09:43
0 0
배우 송지효가 '런닝맨'의 공식 커플로 케미를 발산했던 개리와 김종국을 언급했다. MBC 에브리원 캡처

배우 송지효가 '런닝맨'의 공식 커플로 케미를 발산했던 개리와 김종국을 언급했다. MBC 에브리원 캡처

배우 송지효가 '런닝맨'의 공식 커플로 케미를 발산했던 개리와 김종국을 언급했다. "김종국은 내 이상형과 정 반대"라고 선을 그은 송지효가 밝힌 '진짜 이상형'은 어떤 사람이었을까.

송지효는 지난 1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떡볶이 집 그 오빠'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종국과 러브라인, 정말 싫어했다"

SBS '런닝맨' 초창기 멤버로 무려 12년 간 출연 중인 송지효는 그간 개리 김종국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이에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은 "이 이야기를 안 하고 넘어갈 수 없다"며 김종국의 이야기를 꺼냈다.

이이경 역시 "예능도 예능이지만 종국이 형 유튜브에도 나오지 않았냐"고 물었고 송지효는 "이유가 다 있다. 유튜브는 드라마 홍보 때문에 나간 것"이라고 설명한 뒤 "솔직히 말하면 (김종국) 오빠와의 러브라인을 되게 싫어했다. 제가 종국 오빠에게 '우리 그런 거 하지 말자'라고 부탁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송지효는 이에 대해 "지금은 잘 계시는 개리 오빠와도 러브라인이 있었다. 그러다 개리 오빠가 (프로그램에서) 나가게 되면서 제가 종국 오빠와 러브라인을 하게 됐더라. 저는 하나인데 남자 둘과 (러브라인을) 하는 게 스스로 용납이 안 됐다. 너무 싫어서 부탁까지 했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이에 지석진 역시 "처음 들었다. 종국이가 싫은 게 아니라 러브라인이 싫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이내 송지효는 "그런데 어느 날 제가 한 번 (러브라인 리액션을) 받았는데 반응이 재미있더라. 그러다 보니 '해도 괜찮은 건가?'라는 생각이 들었다. 지금은 더 해달라고 하는 중"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 위해 남자 만나고 싶지 않아"

오랜 시간 같은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과 호흡을 맞춰 온 지석진은 "요즘 재미있다. 둘이 결혼하면 내가 전 재산을 준다고 그랬다. 그런데 지금은 그렇지 않다. 대신 둘이 결혼하면 대형 TV를 사주겠다고 했다"며 "그런데 종국이가 '그럴 일 없겠지만 혹시 결혼해도 형은 오지 말라고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지석진은 "가능성은 있어보이지 않나. 나는 둘이 만났으면 하는 생각을 간절히 하는 사람 중 하나다. 종국이를 보고 설렌 적이 있냐"고 물었다. 하지만 송지효는 곧바로 "진짜 없다"며 "실제 이상형은 종국 오빠와 정 반대다. 약간 배 나오고 곰돌이 푸우 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답했다.

이어 송지효는 "저는 소개팅을 한 번도 안 해봤다. 저는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스타일"이라며 "한창 '런닝맨'을 하던 30대 때 선 자리가 엄청나게 들어왔다. 하지만 결혼을 위해 남자를 만나고 싶지 않다. 남자를 만나서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들면 그때 하고 싶다"고 솔직한 생각을 덧붙였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