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을 잘 입기로 유명한 많은 연예인들이 니삭스를 활용한 패션으로 각자의 개성을 뽐내왔다. 사랑스러운 룩은 그 매력이 더욱 돋보이게 됐고, 심플한 옷차림에는 특별함이 더해졌다. 스타들은 어떤 니삭스로 패션을 완성했을까.
이유비, 시스루 니삭스와 체크무늬 치마의 조합
배우 이유비는 니삭스를 활용한 패션을 자주 선보여왔던 스타들 중 한 명이다. 그는 시스루 니삭스와 체크무늬 치마를 함께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했다. 니삭스와 구두의 조합은 이유비의 깜찍한 매력을 부각시켰다.
송가인, '아는 형님' 빛낸 스쿨룩
가수 송가인은 지난달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귀여운 스쿨룩을 선보였다. 빨간색 리본과 치마가 돋보이는 교복에 하얀색 니삭스를 매치한 채 형님학교의 전학생으로 등장한 그는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니삭스와 비슷한 색상의 운동화는 송가인의 키가 한층 커 보이게 만들었다.
박준금, 검은색 니삭스로 뽐낸 매력
배우 박준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검은색 니삭스를 포인트로 하는 옷차림들을 선보였다. "평범한 룩이 특별하게 재탄생할 수 있다"며 니삭스 패션의 매력에 대해 설명한 그는 이 아이템을 올 블랙 룩, 그리고 단아한 느낌의 의상에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했다. 캐주얼한 느낌의 옷을 소화한 채 신어 힙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짧은 하의를 입은 박준금은 "어느 정도 살이 드러나야 니삭스 패션이 빛을 발한다"고 강조해 시선을 모았다.
오마이걸 미미, 단정한 꾸안꾸룩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는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옷차림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사랑스러운 프릴 칼라가 돋보이는 블라우스, 미니스커트와 회색 니삭스를 함께 선택해 단정한 느낌의 패션을 완성했다. 검은색 로퍼는 패션이 자아내는 깔끔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줬다.
박경리, 화려한 꽃무늬 니삭스로 완성한 패션
평범한 니삭스가 끌리지 않는다면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박경리의 패션을 참고하자. 박경리는 꽃이 그려져 있는 화려한 니삭스를 소화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여기에 하늘색 볼레로와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산뜻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