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평생 함께 갈 사람 알아보는 법' 소개합니다 [알립니다]

알림

'평생 함께 갈 사람 알아보는 법' 소개합니다 [알립니다]

입력
2022.04.20 04:30
2면
0 0

희렌최와 함께하는 '밀크티' 4월28일 유튜브 생중계

밀레니얼세대를 위한 토크쇼 ‘밀크티(MilKT)’가 28일 유튜브를 통해 돌아옵니다.
2년 넘게 이어진 팬데믹으로 '비대면'이 일상이 되면서,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고 대화하는 것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젊은이들이 많습니다. 최근 KDI 국제정책대학원 설문조사에 따르면, 애인 없는 미혼 성인남녀 602명 가운데 코로나 이후 새로운 이성을 만나거나 소개받지 못했다는 사람은 10명 중 8명(78.1%)에 달한다고 합니다.

28일 오후 8시부터 한국일보 박지윤 기자 사회로 생중계되는 '밀크티'에서는 유튜브채널 커뮤니케이션 분야 1위, 구독자 49만 명을 보유한 ‘희렌최널’의 희렌최 작가가 출연, '평생 갈 사람을 알아보고, 관계를 지속하는 법'에 대해 강연합니다. 좋은 사람을 구분하는 방법, 소중한 사람과 오랫동안 관계를 이어가는 방법 등 이성관계나 인간관계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강연 후엔 실시간 고민상담도 이어집니다.

Millennial Knowledge&Trend(밀레니얼세대를 위한 지식과 트렌드)의 약자인 '밀크티(MilKT)'는 요즘 젊은이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주제를 놓고 전문가 강연, 실시간 질의응답으로 진행되는 한국일보의 신개념 소통프로그램입니다.

밀크티 홈페이지(www.hk-milkt.co.kr)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신청하면 누구나 강의를 듣고 질의응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많은 참가 바랍니다.

◇시간 : 4월 28일(목) 오후 8~9시

◇접수기간 : 4월 28일 오후 6시까지

◇참여방법 : 밀크티 홈페이지(www.hk-milkt.co.kr)를 통해 참가 신청한 분께 강연시작 30분 전(오후 7시 30분) 문자메시지로 URL 전송

◇참가비 :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무료

◇문의 : 한국일보 지식콘텐츠부 02-724-2664


한창만 부국장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