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MZ세대 타깃 뉴클래식 럭셔리 골프웨어 론칭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MZ세대 타깃 뉴클래식 럭셔리 골프웨어 론칭

입력
2022.04.12 09:43
0 0

프리미엄 골프클럽 ONOFF를 수입하고 있는 ㈜마스터스인터내셔널과 블랙앤화이트 골프웨어를 전개하고 있는 마스터스통상㈜는 ONOFF 클럽의 인지도와 최고급 골프웨어 BLACK&WHITE의 기획, 생산 핵심역량을 결합한 ONOFF Apparel을 새롭게 선보인다.


비즈니스(On)와 여가(Off)를 균형있게 보내는 성인을 위한 골프웨어로 규칙, 매너에 입각한 품위 있는 골프의 본질을 현대의 클래식한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영앤리치한 MZ세대가 메인타깃이다.

또한 럭셔리 모던 클래식을 기본 콘셉트로 엄선된 고급 소재의 사용과 최상의 봉제기술, 차별화된 스타일의 제안으로 소장가치가 있는 프리미엄 골프웨어로 VVIP 명품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골프브랜드들의 메카인 도산대로에 위치한 마스터스 본사 건물 1층 플래그쉽스토어를 중심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반얀트리 호텔 팝업스토어, 온라인 자사몰과 국내에서 가장 많은 브랜드의 상품을 유통하는 명품 판매 플랫폼 BALLAN에 입점하여 트렌드에 민감한 명품고객들을 끌어들일 계획이다.

투어 선수 후원 등으로 골프의 오리진을 강화하고 있는 온오프가 이번에는 뉴클래식 럭셔리 스타일의 웨어까지 론칭해 온오프 클럽을 사랑하는 골퍼에게는 또 하나의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