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올 봄여름 골프웨어 트렌드는? 활동성 극대화·논에이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올 봄여름 골프웨어 트렌드는? 활동성 극대화·논에이지

입력
2022.04.12 09:42
0 0

■ 헤지스골프


브리티시 감성 골프웨어 헤지스골프는 브랜드의 DNA인 ‘브리티시 클래식’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2022 봄·여름 시즌에는 기존의 타이트한 핏과 단조로운 색상의 일반적인 골프웨어에서 벗어나 패턴, 소재, 컬러가 살아있는 생동감 있는 골프웨어를 새롭게 출시한다.

최근 골프를 가볍게 즐기는 캐주얼 골퍼가 급증하는 가운데 세련된 스타일과 퍼포먼스 기능성이 조화된 차별화 골프웨어로 다양한 연령층의 골퍼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헤지스골프는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디테일을 살리면서도 골프웨어의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가벼운 무게 ▦우수한 활동성 ▦고급스러운 착용감 ▦다양한 환경에서도 유지되는 쾌적함 등 네 가지 요소를 골프웨어의 핵심 기능으로 선정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신소재 개발 및 신공법에 힘을 쏟았다. 이를 통해 오랜 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안정적인 스윙을 돕고 있다.

■ 닥스런던


닥스골프에서 리뉴얼한 닥스런던은 ‘나와 우리를 위해 선택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통해 기존 중장년층을 겨냥한 선물용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넘어, MZ세대 고객층을 상대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골프웨어라는 브랜드 가치를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닥스런던은 과감한 디자인 혁신으로 기존의 중장년층 고객은 물론, 밀레니얼 세대 고객까지 아우르는 ‘논-에이지(Non-Age)’ 골프웨어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전략을 세우고, 그 일환으로 스타일을 강조한 제품군을 집중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독창적인 디자인, 다양한 실루엣, 창의적인 소재를 적용해 필드와 스포츠, 더 나아가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