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주)(이하 던롭)는 프리미엄 골프클럽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에 비거리 기술에 특화된 프리미엄 샤프트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프리미엄 클럽 시장 내 최초로 다양한 샤프트 커스텀을 전개한다.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출시 이후 비공인 클럽을 뛰어넘는 압도적인 비거리 성능을 통해 비거리에 목마른 아마추어 골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에는 이 기세를 몰아 헤드의 비거리 성능은 유지하고, 비거리 증가에 특화된 샤프트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비거리 니즈를 반영, 선택 옵션을 확대했다. 새롭게 채택된 커스텀 샤프트는 후지쿠라사의 에어스피더 및 미쯔비시사의 그랜드 바사라를 비롯해 최근 애덤 스콧, 어니 엘스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사용해 화제가 되고 있는 국내 샤프트 등 5가지 프리미엄 샤프트이다.
기존의 고반발 클럽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더 긴 비거리와 개성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전개되는 이번의 다양한 샤프트 커스텀을 통해 던롭은 앞으로 프리미엄 시장 내에서 새로운 변화와 방향성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로써 비거리 증가에 화려한 프리미엄 클럽의 트렌디함을 더하는 커스텀으로 단순 시니어만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프리미엄 클럽 시장에 다양한 골프 유저들이 유입될 것으로 던롭 관계자는 전망했다.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의 다양한 샤프트 커스텀은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취급점에서 특별제작 주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