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 라인업 확장은 물론 모터스포츠 무대에서의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토요타가 FIA GT4 무대에 투입하고 있는 GR 수프라 GT4를 특별하게 다듬었다.
이번에 공개된 GR 수프라 GT4 50 에디션(Toyota GR Supra GT4 50 Edition)이 바로 그 주인공이며 기존의 FIA GT4 기술 규정 하에 개발된 GR 수프라 GT4를 매력을 강화한다.
실제 GR 수프라 GT4 50 에디션의 외형은 GR 수프라 고유의 스포티한 실루엣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섬세하고 대담한 감성을 누릴 수 있는 여러 요소들을 더했다.
특히 전면에는 대담하게 다듬어진 바디킷은 물론이고 레이스카 특유의 돌출된 프론트 스포일러 등이 더해져 도로 위에서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측면에서도 FIA GT4 기술 규정에 맞는 센터 록 방식의 휠, 고성능 타이어가 적용되었으며, GT4, 50 에디션 등의 레터링 등이 더해져 차량의 정체성을 보다 선명히 드러낸다.
끝으로 후면에서도 GR 수프라 GT4에 적용되어 있는리어 윙 스포일러, 스포티한 감각의 바디킷, 큼직한 머플러 팁 등이 더해졌다. 일부 소재 및 연출 등의 차이를 더했다.
실내 공간 역시 레이스카 본연의 가치를 지키며 드라이빙에 집중한 모습이다. 카본파이버 소재를 적극적으로 더하고, 전용의 스포츠 시트 등이 더했다.
더불어 레이스카의 DNA를 잇고 트랙에서의 탑승자 보호, 보다 우수한 주행 성능을 위해 롤케이지를 더하는 것 역시 잊지 않았다. 50 에디션의 명판 역시 빼놓지 않았다.
파워트레인은 기존 GT4 사양과 같이 직렬 6기통 3.0L 터보 엔진을 통해 424마력을 구현하며 수동 변속기, 후륜구동의 레이아웃을 통해 드라이빙의 가치를 선명히 드러낸다.
GR 수프라 GT4 50 에디션의 가격과 구매, 기술 지원 프로그램은 가주 레이싱에 문의하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