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왕의 온천수’, 객실서 편안하게 즐기세요

알림

‘왕의 온천수’, 객실서 편안하게 즐기세요

입력
2022.03.30 10:16
0 0

[2022 서비스만족대상] 수안보온천 수호텔

수안보온천은 예로부터 왕이 즐겨 찾던 온천으로 유명하다. 수안보온천은 1일 채수량 4,800톤 이상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모든 온천수를 중앙집중방식으로 충주시청에서 관리해 인체에 유익한 각종 무기질을 함유한 양질의 온천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안보온천 수호텔은 충주시청에서 직접 관리하는 53도 천연온천수를 전 객실에 공급하고 있다. 호텔을 리모델링해 시설도 현대화했다.

수안보온천 수호텔은 객실에서 편하게 온천욕을 즐길수 있는 가족탕을 만들어 인기다. 물을 고객이 직접 받아서 이용하기 때문에 숙박하는 동안 마음껏 온천수를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가족구성원이 이용할수 있도록 2인가족탕, 4인가족탕, 5인가족탕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대중목욕탕에서 사용하지 못하는 아로마, 한약재 등 다양한 개인입욕제를 이용할 수 있어 치료나 치유 목적으로 온천을 찾는 사람들에게 보양온천으로도 알려져 있다.

현재 수영장형 가족탕, 대중탕형 가족탕, 스파욕조형 가족탕을 제공하고 있다.

수안보온천 수호텔은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편리한 가족탕을 개발하여, 현대인들이 힐링할 수 있는 온천호텔이 되도록 매진할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