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있는가구’ 에몬스가 넷플릭스, 카카오TV에서 동시 방영하는 안효섭, 김세정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 제품 협찬 및 제작을 지원해 화제다.
극중 배경이 되는 GO푸드 사장인 재벌 3세 강태무(안효섭 역)의 저택과 마린그룹 외동딸인 진영서(설인아 역)의 아파트 등 상류층 저택 속 주연배우의 집집마다 감각 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콘셉트의 가구를 엿볼 수 있다.
극중 자주 비치는 강태무의 대저택 거실 공간에 워너비 라운지 소파, 리젠스 소파, 허밍 리클라이너 소파, 거실장, 장식장과 서재 공간에 오브제 블랙 시리즈의 모션 데스크, 선반장, 수납장, 거실장을 비롯해 진영서의 아파트 거실에 위브릭 보니타 F003 소파, 두잇 책장, 침실에 라움S 침대, 커스텀 옷장시리즈 등 주요 공간 연출에 에몬스가구 제품이 활용됐다.
특히 주목받고 있는 제품은 강태무의 초호화 저택 거실에 ‘워너비 라운지 소파’와 ‘리젠스 소파’이다.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 가죽을 적용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다.
또한 2.0~2.2㎜ 통가죽을 적용한 헤드레스트형 디자인의 리젠스 소파는 능력남 CEO 이미지에 걸맞게 절제된 세련미가 느껴진다.
이 외에도 진영서 아파트 거실에 연출된 ‘위브릭 보니타 F003’ 패브릭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발수, 발오 기능을 지닌 100% 프랑스 원사 이지프랑을 적용해 내추럴한 패브릭의 짜임과 결을 느낄 수 있다.
에몬스는 인기 드라마 <사내맞선> 제작 지원을 기념하여 협찬 제품을 4월 5일까지 10% 할인하는 행사도 펼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