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게 욕실이야? 거실이야?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게 욕실이야? 거실이야?

입력
2022.03.30 09:44
0 0

LX하우시스, LX Z:IN 바스 욕실 인테리어 신제품 눈길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한층 화사하게 바꾸고 싶다면, 특히 욕실의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다면 ‘LX Z:IN(LX지인) 바스’에 주목해 보자.

LX Z:IN 바스는 최고급 하이엔드 바스 제품 ‘Zenith9(제니스9)’과 최신 트렌드의 바스 제품 ‘SELEXION(셀렉션)’으로 구성되어 ‘온전히 나만의 휴식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바스’를 콘셉트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출시 이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과 자체 개발한 소재 차별화로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제니스9은 대형 포세린 타일과 미국 콜러사의 최고급 세면기·수전·액세서리를 적용한 프리미엄 욕실 제품으로, 간접 조명과 양면 거울이 적용된 고급 상부장, 블루투스 스피커를 적용한 하부장 등으로 욕실 공간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셀렉션의 경우 가격대와 세부 옵션에 따라 ‘셀렉션 3·5·7’ 제품으로 구분된다.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 건식부터 습식, 하이브리드 시공이 가능한 다양한 마감재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특히, ‘LX Z:IN 셀렉션 5 레트로 플리츠’와 ‘LX Z:IN 셀렉션 3 미니멀 포인트’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LX하우시스의 ‘LX Z:IN 셀렉션 3 미니멀 포인트’

LX하우시스의 ‘LX Z:IN 셀렉션 3 미니멀 포인트’

셀렉션 5 레트로 플리츠는 짙은 우드 색상의 욕실장과 테라조(대리석) 패턴의 타일 및 패널이 조화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셀렉션 3 미니멀 포인트는 심플한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넓은 공간감을 살린 깔끔하고 간결한 스타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위생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지면서 오염 방지 기능을 갖춘 LX Z:IN 바스의 프리미엄 비데일체형양변기 제품 ‘제트클린’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자체 개발한 특수코팅 기술이 적용돼 물살의 힘만으로도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