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내에 첨단 비즈니스타운인 ‘아이에스밸리’가 조성된다. 상암 DMC와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업무 거점을 모두 잇는 중심 입지에, 한강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아이에스밸리는 덕은 업무지구 6개 블록에서 아이에스동서가 업무·주거·쇼핑이 한 곳에서 어우러지는 덕은지구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타운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 중 오는 4월 우선 분양 예정인 업무 8·9·10블록에는 지식산업센터(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 주거형 오피스텔(덕은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 상업시설(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 스퀘어빌리지)이 조성된다.
덕은지구는 풍부한 교통 인프라를 갖췄다. 강변북로 및 자유로가 가깝고, 가양대교를 통한 올림픽대로 진입도 편리하다. 대장-홍대선이 개통(2030년 예정)되면 덕은역을 통해 서울로의 이동은 한층 편해질 전망이다.
자연 환경도 쾌적하다. 도보권 내에는 월드컵공원이 있고, 노을공원과 한강공원 등도 가까워 가벼운 산책이나 여가 활동을 즐기기에 좋다.
이곳에서 선보이는 지식산업센터는 상암·마곡·여의도를 잇는 비즈니스 중심 입지에 조성되어 수도권 지식산업 클러스터의 새로운 중심축이 될 전망이다. 계약금 10%와 분양가의 최대 80%까지 대출(기업 신용도에 따라 상이)이 가능하다. 지하 4층~지상 최고 21층, 3개 동(8·9블록 2개 동, 10블록 1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한강 바로 앞에 위치해 한강뷰(일부 세대 제외)가 가능하다. 계약 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해 투자 가치도 높다. ▲8·9블록 전용면적 78~112㎡ 144실 ▲10블록 전용면적 78~84㎡ 66실 규모다.
상업시설은 별동형 상가 등 트렌디한 설계가 적용된다. 덕은지구의 5,800세대 주거 수요와 2,400실의 업무시설을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