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단독] '지우학' 배우들, 오늘(3일) '아는 형님' 녹화... 유인수 합류
알림

[단독] '지우학' 배우들, 오늘(3일) '아는 형님' 녹화... 유인수 합류

입력
2022.03.03 09:30
수정
2022.03.03 09:34
0 0
'지금 우리 학교는' 배우들의 '아는 형님' 녹화가 진행된다. 넷플릭스 제공

'지금 우리 학교는' 배우들의 '아는 형님' 녹화가 진행된다. 넷플릭스 제공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됐던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배우들의 '아는 형님' 녹화가 진행된다. 이번에는 윤귀남 역의 유인수도 함께다.

3일 본지 취재 결과, 배우 박지후 윤찬영 유인수 하승리 이은샘 임재혁은 이날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다.

당초 유인수를 제외한 5명의 배우들은 지난 달 24일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윤찬영이 자가진단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오면서 녹화가 취소됐다. 다음날 윤찬영은 PCR 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고, 현재 격리 치료를 마친 상태다.

녹화 일정이 조율되면서 '지금 우리 학교는'의 빌런 윤귀남을 연기했던 유인수도 촬영에 함께하게 됐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드라마 '더킹 투하츠' '베토벤 바이러스' '다모', 영화 '완벽한 타인'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이재규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추노', 영화 '해적' 시리즈 등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준 천성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학교라는 친숙하고 일상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10대 청소년의 사투를 생동감 있게 그려냈고, '괴물 신예'라 불릴 만큼 안정적인 연기력을 갖춘 신선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가 됐다.

작품은 공개 이후 넷플릭스 TV쇼 부문 전 세계 1위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의 흥행과 함께 배우들 역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높아진 인기를 실감하는 중이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