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 분양 중
대우건설이 대구시 달서구 본리동 일원에 들어서는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를 이달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9층, 6개 동, 아파트 993세대, 주거용 오피스텔 164실, 단지 내 상업시설로 구성된 총 1,157세대 규모의 대단지 주상복합이다. 아파트와 주거용 오피스텔 모두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상업시설의 경우 지상 1~2층에 들어서며 총 89호실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차량을 이용해 대구도시철도 2호선 죽전역과 1호선 서부정류장역을 약 5분 내외로 도달할 수 있으며, 올해 개통을 앞둔 KTX 서대구역으로 접근성도 용이하다.
생활편의시설 또한 풍부하다. 홈플러스 성서점, 농협하나로마트 성서점, CGV 대구월성점이 단지와 인접해 쇼핑·문화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달서구청, 대구의료원 등이 가깝고 학산공원, 두류공원, 장기공원 등 주변에 공원이 많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에서 직선거리 약 1.5km 거리에 2026년 완공 목표로 대구시청 신청사 건립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단지 인근에 성서산업단지가 위치해 이곳에서 근무하는 종사자들을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동구 신천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