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2년 3개월 만의 정규 컴백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태연은 1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아이앤비유(INVU)'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베일을 벗은 타이틀 곡 '아이앤비유'는 부드럽고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후렴에 더해진 플룻 멜로디가 인상적인 하우스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태연 표 화려한 고음으로 완성한 드라마틱한 스토리텔링이 돋보인다.
태연은 "So I can’t love you/ Even though I do/ 밀어내 봐도/ 난 너를 못 이겨/ 날 버리고/ 날 잃을수록/ 넌 반짝이는 아이러니/ So I N V U (X 3)/ 기대지 마/ 기대하지도 마/ 몇 번을 되뇌고 되놰도/ 그 손길 한 번에/ 무너지는 날 볼 때/ 네 기분은 어때/ (...) 식은 온기/ 부서진 맘이/ 자꾸 날 할퀴어/ 아파도 못 멈춰/ So when you leave/ Please make it easy/ Cause I N V U"라는 가사를 통해 사랑에 마음을 아끼지 않는 화자가 자신과 다른 상대를 보며 느낀 절절한 감정을 그려냈다.
특히 태연은 이번 신곡에 짙은 감정 표현을 녹여내며 보다 성숙해진 사랑의 모습을 노래, '믿듣탱'(믿고 듣는 태연)의 진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강렬하게 변신한 태연의 비주얼이 담겼다. 그리스 신화 속 달빛의 여신이자 명사수인 여신 아르테미스를 연상시키는 몽환적이고 화려한 비주얼로 등장한 그는 '아이앤비유'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를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이날 정규 3집 발매를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 시작을 알린 태연이 '아이앤비유'로 어떤 기록을 세울지 기대가 모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