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영탁, "전복 먹으러 갈래" 외친 이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영탁, "전복 먹으러 갈래" 외친 이유

입력
2022.02.09 11:00
0 0
트로트 가수 영탁이 "전복 먹으러 갈래"를 외친 이유는 무엇일까. 밀라그로 제공

트로트 가수 영탁이 "전복 먹으러 갈래"를 외친 이유는 무엇일까. 밀라그로 제공

트로트 가수 영탁이 "전복 먹으러 갈래"를 외친 이유는 무엇일까. 유쾌한 제목과 가사로 무장한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영탁 소속사 밀라그로는 오늘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스튜디오와 자동차, 포장마차 등을 배경으로 영탁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영탁은 차 안에서 선글라스를 벗으며 "전복 먹으러 갈래"를 부르며 음원 발매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이어 방송을 통해 공개됐던 '건달춤' 안무로 시선을 강탈했다. 연습 과정에서 영탁의 아이디어로 탄생된 해당 안무는 주먹을 쥔 채 몸을 건들거리며 흥겨움을 배가시켰다.

유쾌한 에너지를 과시한 영탁은 티저 영상 말미, TAK 포차에서 함께 자리하고 있던 일행을 확인하고 깜짝 놀란 듯한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과연 오는 10일 공개될 '전복 먹으러 갈래' 뮤직비디오 본편에는 어떤 스토리가 담겨 있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독특한 제목이 돋보이는 영탁의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을 통해 선 공개된 곡으로, 영탁은 "방송에서 잠깐 공개 됐는데 사랑을 받게 돼서 싱글 발매가 결정됐다"며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 발매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영탁은 '신랑수업'으로 리얼한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에는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의 준비 과정을 공개하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티저 영상에 담긴 '건달춤' 안무는 공개 당시 '신랑수업' 출연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영탁의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