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엔믹스(NMIXX)가 데뷔곡 'O.O'(오오)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다.
JYP는 7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엔믹스의 데뷔 싱글 '애드 마레(AD MARE)'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엔믹스의 데뷔 싱글에는 타이틀곡 '오오(O.O)'와 수록곡 '占 (탱크,TANK)',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4트랙이 실린다.
트와이스→엔하이픈·아이유 만든 드림팀과 손 잡았다...역대급 'O.O'
타이틀 곡 'O.O'는 놀라움에 눈을 크게 뜬 모양이자 감탄사 'Oh!"를 형상화했고, 새로운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랄 준비를 하라는 엔믹스의 강한 자신감을 담은 곡이다.
이는 엔믹스만의 장르인 'MIXX POP'(믹스 팝)을 첫 선보이는 곡으로 트와이스 있지 트레저 엔하이픈을 비롯한 K팝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춰온 글로벌 프로덕션팀 더 허브(THE HUB)가 곡 작업을 진두지휘했고 트와이스 아이유 마마무 등과 작업한 유명 프로듀서 닥터조(Dr.JO)가 작사에 참여해 시너지를 냈다.
수록곡 '占'는 엔믹스의 당당하고 패기 있는 움직임을 '탱크'에 빗대어 세상에 돌격해 맞서는 당찬 이야기를 그렸다. 탱크를 연상케 하는 한자 '점령할 점(占)'을 곡 제목으로 삼아 세상을 점령하겠다는 포부를 인상 깊게 표현했다. 거친 디스토션 기타가 포문을 여는 펑크 록 베이스의 힙합 R&B 장르로, K팝 트렌드세터 라이언전 사단과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프로듀서이자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인 뎀 조인트(Dem Jointz)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JYP의 새 걸그룹 엔믹스는 now, new, next, 미지수 n을 뜻하는 문자 'N'과 조합, 다양성을 상징하는 단어 'MIX'의 합성어로 '새로운 시대를 책임질 최상의 조합'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멤버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은 '7-7-7 전원 에이스 그룹'을 표방하며 남다른 실력으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질 전망이다.
한편 엔믹스의 데뷔 싱글 '애드 마레'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