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이 밝았다. 자연스레 스타들의 레오퍼드 패션이 많은 이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호피 패턴은 매혹적이면서 화려하고, 캐주얼부터 정장 스타일까지 다양한 유형의 의상에 잘 어울린다. 수많은 스타들이 레오퍼드의 이러한 매력에 집중해 자신의 개성을 담은 고혹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배윤정, 호피 마니아의 화려한 패션
안무가 겸 방송인 배윤정은 화려한 스타일의 레오퍼드 패션을 여러 차례 연출했다. 자신의 SNS에 "꽤나 호피를 좋아하는 여자"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배윤정은 레오퍼드 재킷에 볼드한 귀걸이와 목걸이를 매치해 세련된 매력을 자랑했다. 지난해 아들을 얻은 배윤정은 아기 띠도 호피 무늬로 선택했다. 화려한 패턴의 민트색 의상이 그의 특별한 육아 용품과 잘 어우러진다.
이진, 캐주얼한 의상에 녹아든 개성
그룹 핑클 출신 이진은 호피 무늬를 활용해 캐주얼한 패션을 완성했다. 무채색 의상이나 아이템을 선택한 뒤 레오퍼드로 포인트를 줬다. 호피 무늬 후드 티셔츠를 입었을 때는 심플한 스타일의 겉옷과 깜찍한 비니로 수수함을 더했다. 레오퍼드 패턴의 하의에는 하얀색 티셔츠를 매치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패션을 선보였다.
수지, 옷 대신 패션 아이템
화려한 의상이 부담스럽다면 가수 겸 배우 수지의 패션을 참고 해보자. 수지는 옷 대신 패션 아이템으로 레오퍼드 패턴을 활용했다. 그는 원피스에 호피 무늬 가방과 구두를 매치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한 패션을 완성했다. 파티룩에 어울릴 법한 머리띠로 깜찍함을 뽐내기도 했다.
송민호, 헤어스타일까지 레오퍼드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는 레오퍼드 패턴을 다양한 방식으로 패션에 녹여냈다. 호피 무늬 재킷과 화려한 액세서리들의 조화로 송민호의 패셔니스타 면모가 드러난다. 송민호는 과감한 헤어스타일에도 도전했다. 노란색 머리를 군데군데 짙은 색상으로 물들여 호피 문양을 수놓아 눈길을 끌었다.
류수정, 사랑스러운 분홍색
뻔한 레오퍼드가 싫다면 그룹 러블리즈 출신 류수정의 패션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류수정의 레오퍼드 아이템은 분홍색 호피 무늬 가방이다. 그는 하얀색 크롭 반팔 티셔츠와 심플한 치마에 커다란 백팩을 매치했다. 패션의 포인트가 된 가방이 류수정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