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강철부대2', 어떻게 달라졌을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강철부대2', 어떻게 달라졌을까

입력
2022.02.02 17:19
0 0
‘강철부대2’가 8개 부대를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채널A 제공

‘강철부대2’가 8개 부대를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채널A 제공

‘강철부대2’가 사상 초유의 전투에 참가할 8개 부대를 담은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로운 시즌의 포문을 열었다.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채널A와 SKY의 새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에 ‘강철부대2’ 측은 모두의 심장을 뛰게 할 공식 포스터 2종과 새롭게 펼쳐질 극한 전투에 참가할 8개 부대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강철부대2’의 부대 라인업에는 시즌 1에 참가했던 특전사(특수전 사령부), 해병대수색대, 707(제707 특수임무단), UDT(해군특수전전단), SDT(군사경찰특임대), SSU(해난구조전대)를 비롯해 SART(특수탐색구조대대), HID(국군정보사령부특임대)가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늘어난 부대 수만큼 자존심을 건 부대 간의 대결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며, 스케일 또한 이전 시즌을 능가할 것으로 보인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2종에는 8개 부대를 대표하는 부대원들의 면면과 부대 마크가 담겨 있다. 치열한 전투를 앞둔 이들에게서 각자가 소속된 부대의 이름을 가장 높은 곳에 올려놓기 위한 그 어느 때보다 결연한 의지가 느껴진다. 각 부대의 특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복장과 무장은 이들이 선보이게 될 극한의 미션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끌어 올리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