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발효홍삼 원료로 체내 흡수율 쑥... 설 할인특가전

알림

발효홍삼 원료로 체내 흡수율 쑥... 설 할인특가전

입력
2022.01.20 09:16
0 0

참다한 홍삼

올해 설도 비대면 명절이 예상되는 가운데, 선물만큼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에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다한 홍삼’에서는 고가의 발효홍삼 원료로 만든 ‘홍삼정 컴파운드케이K’를 설 대표상품으로 내놨다.

홍삼정 컴파운드케이K는 홍삼의 핵심영양소인 진세노사이드를 최종 대사물질이자 생리활성 상태인 ‘컴파운드케이’로 전환시켜 함유함으로써, 인체 내 흡수율을 높이고 생리학적 효과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일일 섭취량 3g당 24mg의 고함량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돼 있다.

컴파운드케이 원료(IH-901)는 특허받은 발효 공법으로 제조하여 흡수율이 최대 23배, 흡수 속도가 최대 4배까지 높은 것이 SCI급 논문으로 증명됐다.

또한 참다한만의 차별화된 초미세 홍삼 분말도 추가로 배합돼 있어 물에 달인 홍삼액에서는 얻을 수 없는 홍삼박(홍삼건더기) 속 영양소도 모두 섭취가 가능하다. 홍삼박에는 비타민A, D, E, K 등 인체에 유효한 지용성 성분이 많아 통째 먹는 것이 좋다. 참다한의 초미세 홍삼분말은 식물세포 크기보다 작은 7~8㎛로 만들어 풍부한 영양은 물론 흡수력도 극대화돼 있다.

이외에 홍삼의 쓴맛을 잡아주는 감미료나 합성향료를 넣지 않고 점성이나 유통기한을 늘려주는 보존료, 소포제, 증점제 등도 사용하지 않았다. 아울러 HACCP 인증을 받은 최첨단 시설에서 생산해 품질을 믿을 수 있다.

한편, 참다한 홍삼은 2월 14일까지 설맞이 특가전을 개최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별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베스트상품의 경우 ‘5+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국 18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