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듀얼 안티에이징 ‘동인비’,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알림

듀얼 안티에이징 ‘동인비’,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2.01.20 09:15
0 0

정관장

정관장 듀얼 안티에이징 스킨 테크놀로지를 실현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동인비’가 새해를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인비는 정관장 홍삼 피부과학으로 완성한 ‘듀얼 안티에이징’ 케어를 내세운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다. 듀얼 안티에이징은 미래의 피부 노화를 방어해 피부 본연의 장벽을 강화해주는 ‘Pre(프리) 안티에이징’과 현재의 노화를 잠재우고 피부 탄력과 밀도를 채워주는 ‘Intensive(인텐시브) 안티에이징’이 더해진 새로운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동인비는 새해 프로모션을 통해 동인비 ‘진 라인’의 기획세트를 비롯해 고영양 스킨케어가 필수인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자생, 윤, 현, 1899 등 주요 세트류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진 라인은 동인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프로모션 기간에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윤 크림 기획세트’를 증정한다. 윤 크림은 홍삼 응축수의 수분 에너지와 모이스트세라™의 우수한 보습막으로 72시간 촉촉한 윤기와 수분감을 유지해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한편, 최근 동인비는 1년에 한 번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하이엔드 프레스티지 크림 ‘천 크림 더 프레스티지’를 출시했다.

동인비의 설 기념 프로모션은 2월 6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라운지, 동인비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진행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