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은 경기 이천시 안흥동에 짓는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아파트 180가구와 상업시설 35실을 20일부터 동시에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천의 교통과 생활, 상업 중심지로 주목받는 안흥동에서 올해 첫 분양이다. 안흥지 옆에 자리잡은 주상복합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는 지하 7층에 지상 49층 규모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 3개 타입으로 구성됐고 상업시설은 지상 1층 18실, 2층 17실이다.
스카이라운지가 조성되며 전 가구에 맞통풍 및 3면 발코니 설계가 적용된다. 최상층 가구에는 테라스와 다락층도 제공된다. 안흥지 조망이 가능한 피트니스센터, 커뮤니티 가든 두 곳, 체험놀이시설 퍼니힐, 키즈&맘 카페, 주민회의실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시설도 갖춰진다.
교통망이 뛰어나 경강선 이천역과 이천종합터미널, 성남-장호원 간 자동차전용도로, 제2중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은 물론 전국 각지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롯데마트는 도보 거리이고 이마트와 NC백화점, 하나로마트, 관고전통시장 등도 멀지 않다. '도보학세권'인 안흥초와 이천중, 이천제일고를 비롯해 10개 초중고가 1.5㎞ 이내에 있다. 안흥지와 온천공원은 단지 바로 앞이고 설봉산, 설봉저수지 등도 인접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24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28일이다. 이천은 수도권의 비규제지역이라 가구주와 가구원, 다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