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와 청년 일자리사업 진행
에듀테크 스타트업 주식회사 텐덤(대표 유원일)은 최근 열린 ‘2021년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 수여식’에서 청년고용촉진부문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좋은 일자리 창출, 청년 고용촉진, 장년노동자 고용안정,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등에 선도적 역할을 한 유공자를 발굴·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커리어 정보 플랫폼 ‘애드캠퍼스’와 커리어 교육 서비스 ‘베어유’를 운영하는 텐덤은 최근 3년 간 청년고용촉진 부문에서 △청년을 위한 근무환경 조성 및 열린 채용을 통한 친화적 근무 분위기 고취 △청년 일자리 사업을 통한 고용 사회적 가치 실현 등에 대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또 채용 교육과 HR 데이터 플랫폼 구축을 통해 일자리 창출을 위한 커리어 플랫폼 개발 성과를 이뤘으며, 서울시와 함께 취업연계과정을 통한 청년 일자리 창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유원일 텐덤 대표는 “수년 간 일자리 부문의 정보 비대칭과 지역격차, 소득격차 등으로 발생하는 교육문제 해결을 위해 청년들의 시선에서 문제를 해결해왔다”며 “성과를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 사업확장과 신규영역 진출을 통해 Z세대 유저들의 커리어 환경 개선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텐덤은 현재 서울시와 함께 채용연계형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으며 내년부터는 사업을 타 지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텐덤은 글로벌 투자전문 기업인 ㈜엑센트리벤처스와 함께 채용을 연계한 교육 프로그램의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 준비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