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장기 휴가 중 공개한 근황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SBS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장기 휴가 중 공개한 근황은?

입력
2021.12.25 22:44
0 0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1 SBS 가요대전'에 불참한 가운데, 영상 편지를 통해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SBS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1 SBS 가요대전'에 불참한 가운데, 영상 편지를 통해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SBS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1 SBS 가요대전'에 불참한 가운데, 영상 편지를 통해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들은 올해 역시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된 '가요대전'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내면서도 다시 만날 내년을 기약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25일 오후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2021 SBS 가요대전'이 개최됐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올해 '가요대전'은 붐 샤이니 키 있지(ITZY) 유나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연말 장기 휴가 및 멤버들의 자가격리, 슈가의 확진 등 다양한 이슈 속 '가요대전'에 불참했다. 하지만 이들은 2부 말미 영상 메시지를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랬다.

RM은 "비록 크게 소리치며 응원할 수 없었지만 여러분들의 마음이 모든 분들께 전해졌을 것"이라고 말했고, 지민은 "관객 여러분들을 모실 수 없었던 지난해를 생각해보면 모든 게 조금씩 좋아지는 것 같다"라고 팬들의 마음을 다독였다.

이어 슈가는 "아직 많은 숙제가 남아있긴 하지만 분명한 건 우리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이라고 덧붙였고, 진은 "우리가 다시 만나는 그 때, 그동안 참아왔던 응원을 마음껏 들려달라"는 말로 만남을 기약했다.

"두 팔 벌려 웰컴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한 정국에 이어 제이홉은 "우리의 일상을 되찾게 될 2022년을 웰컴하면서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고 말했고, 끝으로 뷔는 "그 때까지 건강 잘 챙기시고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라"는 덕담을 전했다.

한편 올해 '가요대전'은 '웰컴'을 주제로 빠른 시일 내에 '컨택트' 시대로 돌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올해는 NCT 127 NCT DREAM 키 뉴이스트 레드벨벳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있지(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우즈(WOODZ) SF9 유태양(SF9) (여자)아이들 민니 이채연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이하이가 출연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