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뷰티&헬스 산업대상] 성형외과 부문 / 청담 나인 의원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과 웰 에이징까지 생각하는 청담 나인 의원(대표원장 노형석)은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의 마음까지 힐링해 주는 아름다운 공간이다.
최근 해운대 장산역(엘리움 14층)으로 확장 이전해 새롭게 재탄생한 청담 나인 의원은 185평 규모와 보다 쉬운 접근성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프리미엄 토탈 안티 에이징 의원으로서 성형, 피부, 비만 등 각 분야의 의료진이 고객별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청담 나인 의원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례로 청담 나인 의원에서는 그동안 성형외과나 피부과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재활의학과 전문의를 통해 진료를 하고 있다.
이외에도 도수치료를 도입해 물리치료사가 맨손을 이용해 척추나 사지의 연부조직, 관절의 위치를 바로잡는 등 통증 및 체형을 치료를 함께 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위해 고객의 작은 니즈까지도 파악해 시술하는 것, 그것이 청담 나인 의원이 감동 고객이 많기로 소문난 병원인 이유라고 노형석 대표원장은 말한다.
세계적인 미용 학회 논문의 저자이기도 한 실력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 노형석 대표원장은 의사가 되기로 결심한 이후 수술 분야에서 최고 권위자가 되고 싶다는 꿈을 키워왔다고 말한다.
노 대표원장은 의사들이 인정하는 수많은 전문의들을 찾아 배움의 길을 걸어왔고, 현재까지도 차별화된 수술을 도입하고 배우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경주해오고 있다.
이러한 노 대표원장의 경영 철학이 반영되어 있는 청담 나인 의원은 ‘차별화된 수술(Be Daring), 높은 기술력(Be First). 변화에 앞장서는(Be Different) 병원’이라는 기치로 짧은 시간 만에 부산에서 권위 있는 병원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노 대표원장은 “같은 수술이나 시술이 아니라 청담 나인 의원만의 차별화된 시술과 수술, 그리고 탁월한 전문성으로 부산을 넘어, 국내, 그리고 세계에서 K-성형을 알리는 병원이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