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사면 기분좋은 '최애품'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사면 기분좋은 '최애품'들

입력
2021.12.17 10:40
0 0

[2021 하반기 히트상품] 광고용품 / 패션 / 공연 / 레저

공연·전시·기획 분야서 두각 전국 진출 - 호야엔터테인먼트 ‘프리미엄 호야 가로등배너’

호야엔터테인먼트는 대구 수성구에 본사를 둔 공연·전시·행사 전문 기획 광고대행사다. 서울과 부산에 지사를 두고 전국을 오가며 사업을 벌여 이젠 ‘전국구’ 대행사가 됐다.

주요 광고사업 분야는 현수막, 가로등배너 등의 실사출력물을 비롯해 전단 등 인쇄물과 간판류다. 그중에서도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것은 ‘프리미엄 호야 가로등배너’다. 이 배너의 강점은 최고의 발색력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코팅 원단에 열을 가해 만들어지는 이 배너는 햇빛이나 비 등 외부 환경에 의해서도 변색이 잘 되지 않기 때문에 오랫동안 높은 퀄리티의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기획 단계부터 디자인, 제작, 시공, 관리, 운영에 이르기까지 전 작업 공정을 체계화해 고객과 소통의 문제점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 역시 높은 편이다.

호야엔터테인먼트는 다년간 쌓아온 데이터베이스(DB)와 경험을 기반으로 F&B(음식·음료) 및 케이터링 서비스 분야도 ONE-STOP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호야엔터테인먼트는 오랜 공연·전시·행사 기획 광고로 축적한 감각과 역량을 바탕으로 향후 지역의 소규모 축제·행사의 기획·활성화에 직접 나설 계획이며 이를 통해 청년창업 활성화 지원사업도 참여할 방침이다.

야광 뛰어나 심해서도 시간 확인 가능 - 볼워치 ‘엔지니어 III 마블라이트 크로노미터 케어링 에디션’

웹스터 C 볼에 의해 1891년 탄생한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볼(BALL)이 엔지니어 III 마블라이트 크로노미터 케어링 에디션(NM9026C.S28C.BK)을 추천한다.

40&43mm의 2가지 케이스 지름으로 출시된 이 컬렉션은 크로노미터(COSC) 인증을 받은 오토매틱 인하우스 무브먼트(BALL PP1103- C)를 탑재했으며 다이얼의 인덱스와 핸즈(시, 분, 초)에는 27개의 마이크로 가스 튜브(H3technology)가 장착돼 일반 야광페인트를 사용한 축광식 마킹보다 100배 밝은 야광능력으로 어두운 심해에서도 정확히 시간을 확인할 수 있게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빛 반사 사파이어크리스탈 유리, 스크류 크라운, Amortiser® 특허를 받은 충격방지 시스템 및 자기장의 영향을 받지 않는 항자성 80,000 A/m을 갖췄다.

㈜카이브 강한율 총괄본부장은 “마블라이트 크로노미터 케어링 에디션은 깔끔한 드레스 디자인에 컬러감 있는 마이크로 가스 튜브 인덱스로 제품에 포인트 줘 유니크한 디자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니켈과 크롬, 몰리브덴, 동이 더 들어가 있어 더 단단하고 녹에도 더 강하며 더 반짝거리는 실루엣을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볼워치는 내달에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온·오프라인 공연으로 대구에 음악 단비 - 희망정거장 ‘MUSIC&TIPBOX’

대구지역 문화예술 분야 창의·혁신형 사회적기업 ‘희망정거장’이 지난해 6월부터 진행해 온 ‘MUSIC& TIPBOX’ 시즌3가 성공리에 최근 마무리되었다.

희망정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을 할 수 없게 된 인디뮤지션과 업계 종사자들에게 무대를 통한 수익과 일자리를 제공하고, 관객들에게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양질의 문화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대구시 중구 남산동에 위치한 ‘라이브소극장 락왕’에서 매월 1~2회 진행해 지역 내 대중음악 상설공연 무대 역할을 톡톡히 해온 MUSIC& TIPBOX는 이번 시즌3에서 오프라인으로 선착순 30명씩 모두 107명, 유튜브 채널 ‘뮤직앤팁박스’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온라인으로 1,278명의 관객들에게 인디음악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시즌3에서는 MUSIC&TIPBOX 최초로 대구가 아닌 부산에서도 공연을 진행하면서 활동 영역을 넓혀 갔다.

대구에서 유일하게 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지원한 2021 문화예술 사회적경제 서로(SEORO) : 세움 전국 공모사업으로 선정되기도 한MUSIC& TIPBOX는 2022년에도 더 확장된 모습과 알찬 구성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터치감 극대화… 라이 대응력도 뛰어나 - 로마로골프 ‘Ray-Type-R+(Plus) Iron’

로마로골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포켓 캐비티 ‘Ray-Type-R+(Plus) Iron(레이 타입알 플러스 아이언)’은 완벽한 연철의 탄소 함유량 조절로 뛰어난 터치감을 실현, 모든 골퍼를 만족시키는 로마로 특유의 터치감을 자랑한다.

탑블레이드를 두껍지 않은 미드 사이즈로 설계하여 어드레스를 할 때 샷에 안정감을 준다. 어드레스 시 목표 방향을 설정하기가 쉽고, 크지 않은 오프셋으로 안정적인 셋업에 용이하다.

또한 포켓 캐비티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블레이드가 아닌 포켓 캐비티 후면에 무게를 집중시킴으로써 볼이 밀리지 않는 안정된 헤드를 실현했다.

연철단조에서는 어려운 일체 성형 공법으로 뛰어난 관용도와 연철 특유의 부드러운 타감을 양립, 샷 보정이 뛰어난 언더컷 캐비티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레이 타입알 플러스 아이언은 독자의 솔(sole) 트리플 커팅 기술을 활용하고 리딩엣지와 트레일링 엣지에 로마로만의 그라인딩을 적용하여 어떠한 라이에서도 대응이 탁월하며 헤드탈출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외관의 변화도 눈에 띈다. 연철의 터치감을 그대로 전달할 수 있는 고급 사양의 동하(銅下) 도금을 채용하여 기존 연철단조의 터치감을 극대화한 것은 물론 순수 철의 강력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외관을 가졌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