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데뷔 앞둔 아이브, 첫 싱글 '일레븐'에 담긴 의미

알림

데뷔 앞둔 아이브, 첫 싱글 '일레븐'에 담긴 의미

입력
2021.11.29 08:20
0 0
아이브가 데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브가 데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6인조 신예 아이브(IVE)가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들은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첫 번째 싱글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28일 오후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일레븐(ELEVE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여섯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One, Two, Three, Four, Five, Six, Seven"이라는 가사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아이브의 퍼포먼스는 에너제틱한 느낌을 선사하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일레븐'은 최고의 멤버들이 다채로운 조합으로 이뤄졌다는 의미를 담는다. 아이브의 트렌디한 음악과 퍼포먼스, 비주얼을 통해 이들의 정체성을 보여줄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인 '일레븐'은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이 환상적인 색깔로 물들어가는 모습을 표현했다.

아이브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I HAVE = IVE'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아이브의 첫 번째 싱글 '일레븐'은 다음 달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