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돌싱글즈2' 이창수·김은영, 동거 첫날밤 격한 다툼...이들의 운명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돌싱글즈2' 이창수·김은영, 동거 첫날밤 격한 다툼...이들의 운명은?

입력
2021.11.28 16:09
0 0
이창수 김은영 커플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MBN '돌싱글즈2' 제공

이창수 김은영 커플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MBN '돌싱글즈2' 제공

MBN ‘돌싱글즈2’ 이창수 김은영 커플이 격한 언쟁을 벌인 후 반나절 만에 어색하게 재회한다. 방송 초반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던 이들은 갈등을 극복하고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을까.

28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2’ 7회에서는 이창수 김은영 커플의 동거 둘째 날 현장이 중계된다.

‘돌싱 빌리지’에서의 합숙 초반부터 불타는 케미로 화제가 됐던 이창수 김은영 커플은 동거에 돌입하기 전 김은영의 ‘남사친’에 관련한 입장 차로 갈등을 빚은 상황이다. 결국 두 사람은 동거 첫날밤 격한 언쟁을 벌였고, 둘째 날 아침 싸늘한 분위기 속 각자 출근에 나서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퇴근 후 ‘동거 하우스’에서 불편한 상태로 재회, 아슬아슬한 저녁 식사를 함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김은영은 이창수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사전에 커플 젠가 게임을 준비하고 저녁 식사까지 차리는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다. 그럼에도 이창수는 ‘무반응’에 가까운 리액션을 보여 MC 정겨운의 걱정을 유발한다.

더욱이 “원래 애교가 많은 성격”이라는 김은영의 이야기에 이창수는 “애교는 나에게만 부리는 줄 알았는데”라고 답해 분위기를 냉각시킨다. 과연 두 사람이 서로 간의 접점을 찾을 수 있을지, 이들이 보내게 될 폭풍의 둘째 날 밤 현장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반전의 럭비공 행보로 4MC를 ‘찐 당황’시켰던 이창수 김은영 커플이 갈등 후 지극히 현실적인 모습을 있는 그대로 드러낸다. 과몰입과 폭풍 공감을 유발한 두 사람의 동거 라이프와 연애 서사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돌싱글즈2’는 4주째 종편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굳히며 일요 예능의 절대강자로 자리매김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