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올 겨울 날씨는 평년과 비슷할 전망이지만 찬 대륙고기압의 확장에 따른 기온 급강하 등 기온변화가 클 전망이다. 이에 따라 운전자들은 일찌감치 월동준비에 나서고 있다.
일반적으로 겨울용 타이어는 추운 날씨의 눈길, 빙판에서도 제동 성능이 뛰어나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눈길과 빙판길이 아니더라도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해서는 겨울용 타이어가 반드시 필요하다. 특히, 겨울철에는 노면에 ‘블랙아이스’의 위험이 상당부분 존재하고 이로 인해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만큼 겨울철에는 겨울용 타이어를 필수적으로 장착해야 한다.
금호타이어는 현재 타이어프로 및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에서 윈터크래프트 WP72, WS7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사 프리미엄 담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윈터크래프트 WP72’는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로 고급 세단을 위한 맞춤형 설계를 통해 저소음, 컴포트 성능을 향상시켜 승차감과 주행안정성이 뛰어나다.
SUV 전용의 ‘윈터크래프트 WS71’은 SUV에 특화된 신규 비드(타이어를 휠에 장착, 고정시키는 역할)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을 향상시켰으며, 비대칭 패턴 설계를 통해 눈길과 빙판길 노면에서의 제동력을 대폭 강화했다.
특히 두 제품 모두 저온특성 고무를 사용해 윈터 성능을 극대화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