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팝핀현준, 억대 슈퍼카와 버스 접촉사고 현장 공개 "쿨하게 패스"
알림

팝핀현준, 억대 슈퍼카와 버스 접촉사고 현장 공개 "쿨하게 패스"

입력
2021.11.26 09:39
0 0
팝핀현준이 공개한 슈퍼카. 팝핀현준 SNS 제공

팝핀현준이 공개한 슈퍼카. 팝핀현준 SNS 제공

댄서 겸 가수 팝핀현준이 억대 슈퍼카를 몰고 가던 중 접촉사고를 당한 소식을 전했다.

팝핀현준은 25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 사고 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팝핀현준의 2억 원대 슈퍼카와 버스 간 접촉사고 현장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막히는 퇴근길 엉금엉금 가다 서다 중이었는데 버스 기사님이 뒤에서 쿵"이라며 "번호판이 좀 찌끄러졌지만 쿨하게 패스. 저 잘한 거 맞죠? 다들 안전운전. 액땜"이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팝핀현준의 지인들과 네티즌들은 "이래저래 추운 시기에 감동이다. 기사님께서 정말 고마워하고 계실 거고 저도 감사하다" "현준 씨의 큰마음에 박수를 보낸다" "기사님 많이 놀라셨을 듯. 팝핀현준 오빠도 대박 좋은 일 생기실 듯" "안 다쳐서 다행이다. 동생. 버스 기사님은 아실까? 쿨하게 보내주기 힘들다는 걸"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행동을 칭찬했다.

팝핀현준이 차 사고 현장을 공개했다. 팝핀현준 SNS 제공

팝핀현준이 차 사고 현장을 공개했다. 팝핀현준 SNS 제공

앞서 팝핀현준은 자신의 SNS에 "환경을 생각하는 남자. 얘들아 형 (또) 차 샀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B사의 외제차를 구입한 그는 어머니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행복감을 표했다.

그의 차 사랑은 유명하다. 방송을 통해 서울 마포 본가에 위치한 슈퍼카 전용 주차장을 소개한 적도 있다. 차고에는 보기만 해도 으리으리한 억대 슈퍼카들이 자리하고 있어 눈길을 모았다.

팝핀현준의 아내 박애리는 한 방송에서 "남편이 결혼 후 자동차 5대, 오토바이 2대까지 수집했다"며 슈퍼카 사랑을 언급한 바 있다.

한편 팝핀현준은 지난 2011년 2월 국악인 박애리와 결혼했고, 그해 6월 득녀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