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은 6인조 밴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에 대한 이야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신인 데뷔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이후 그룹명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를 발표했다.
21일 공식 SNS 채널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주연 오드 가온 준한 정수 건일은 굳은 결심을 한 듯 어디론가 향했다. 엔터키를 누르자 마이크, 기타, 키보드, 드럼이 세팅됐다. 영상 말미 여섯 멤버들은 결연한 표정으로 한 편의 슈퍼 히어로 영화를 떠올리게 했다.
매일 오전 0시 6분에 업로드되는 '오리진 오브 엑스디너리 히어로즈(Origin of Xdinary Heroes)' 시리즈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멤버들의 상상이 현실이 되는 모습을 표현한 티저 콘텐츠다. 시리즈 속 멤버들은 일상의 소음을 저마다의 음악으로 변화시키며 자신의 특징과 잠재력에 대한 힌트를 남겼다. '플랫폼(♭form)' 로고에 빛이 들어와 여섯 멤버들이 미지의 존재와 조우해 어떤 스토리를 전개해 나갈지에 대한 호기심을 안겼다.
JYP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그룹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엑스트라오디너리 히어로즈(Extraordinary Heroes)를 줄여 만든 팀명처럼 '누구나 히어로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품고 있다. 이들의 데뷔 프로젝트에 관한 새로운 소식은 신규 오픈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