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한계 없는 콘셉트 변신으로 글로벌 시장 정복에 나선다. 한꺼풀 베일을 벗은 타이틀 곡 '러시 아워'는 어떤 곡일까.
몬스타엑스는 8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노 리밋(No Limit)'의 무드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짙은 어둠 속 지하 공간을 배경으로 숨 막히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멤버들은 전속력으로 달리거나, 기둥 뒤에 몸을 숨기는 등 비밀스러운 작전을 수행하는 듯한 모습을 선보이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무드 샘플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비트는 베일을 벗을 '노 리밋'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는가 하면, 다채로운 연출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퀄리티까지 완성해내며 기대감도 더했다.
'노 리밋'은 어떠한 상황에 주어져도 한계 없는 몬스타엑스의 무한한 가능성을 담은 앨범이다. 전작에 이어 주헌이 또 한 번 타이틀 곡 '러쉬 아워(Rush Hour)'의 프로듀싱을 도맡아 팀 컬러를 선명하게 했고, 형원과 아이엠 역시 자작곡을 수록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매 앨범마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덤을 뒤흔들며 K팝의 위상을 넓혀가고 있다. 앞서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로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상위권에 전곡을 진입시킨 몬스타엑스는 미국 싱글 '원 데이(One Day)'로 빌보드 '팝 에어플레이(POP AIRPLAY)' 차트에 4주 연속 진입하는 쾌거를 이루는 등 끊임없는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또한 '노 리밋'에 이어 미국에서 두 번째 정규앨범 '더 드리밍(THE DREAMING)' 발매와 미국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가 진행하는 연말 최대 쇼 '징글볼(Jingle Ball)' 투어, 영화 'MONSTA X : THE DREAMING' 개봉 등 하반기 활발한 활동으로 몬스타엑스의 존재감을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컴백 준비에 한창인 몬스타엑스의 미니앨범 '노 리밋'은 오는 19일 한국 시간 오후 2시, 미국 동부 시간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